FAQ
탑티어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도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주말 및 공휴일에도 첨삭이 가능한가요?
탑티어는 365일 24시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토요일 13시 30분에 48시간으로 신청 후 결제하시면 월요일 13시 30분 까지 첨삭이 완료됩니다.
다만 상담 직원들의 근무환경을 위해 주말 전화상담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 > 1:1 고객상담 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문의하신 건에 대해 답변이 완료될 경우
첨삭신청 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 안내를 드립니다.
또한,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6시) 중에
0505-365-7382로 연락주시면 유선 안내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이미 주문했는데 초안을 바꾸고 싶어요.
첨삭이 시작된 후에는 초안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이미 제출해주신 초안으로 작업을 시작하였기 때문에 초안을 변경하면 작업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신청 시, 초안을 잘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는 상담전화 0505-365-7382로 연락주시거나 [마이페이지]-[1:1고객상담]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번호 입력란이 있던데, 쿠폰은 어떻게 받나요?
할인쿠폰은 다음 두 가지의 경우에 발행이 됩니다.
첫번째, 기관이나 학교 등 단체에 의한 탑티어와의 제휴로 일괄 발행될 수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면 상담전화주세요. 0505-365-7382)
두번째, 탑티어 자체 특별 이벤트에 의해 할인 쿠폰이 발행됩니다.
이때는 고객님께 직접 쿠폰이 발행되오니 번호 확인 후 결제하실 때 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첨삭이 진행중인데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결제한 시각부터 에디터가 첨삭 작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원칙적으로는 환불 및 취소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간혹, 탑티어에 신청하신 완료 시각과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 또는 학교 등의 마감일자를 잘못 계산하신 고객분들이 계십니다. 에디터의 근무환경을 위해 첨삭중 환불은 근절하고 있으니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마감시간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적절한 작업시간을 선택하여 첨삭을 신청해 주시기기 바랍니다.
- 탑티어 - -
에디터 매칭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에디터 매칭은 스케줄 상 첨삭이 가능한 상태이면서 접수된 자소서를 가장 잘 첨삭할 수 있는
최적의 에디터를 배정하여 진행합니다.
에디터 마다 잘 다룰 수 있는 전공분야의 글이 다르기에 접수 후 즉석에서 에디터를 배정합니다. -
자소서가 유사도검사 시스템에 걸리지는 않나요?
회원님께서 타인의 자소서를 참고하셔서 초안을 작성하셨거나 작성하신 자소서를 인터넷에 공유하시지 않는 이상 탑티어에서 유사도 이슈가 발생할 일은 없습니다.
탑티어는 회원님의 자기소개서를 담당 에디터를 제외하고 절대 노출하지 않으며, 템플릿 방식의 찍어내기식 첨삭, 작가의 반복된 불법 대필성 작업 등으로 인한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모든 에디터들에게 철저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탑티어는 늘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는 바람직하고 정직한 온라인 첨삭 서비스 입니다.
-
자기소개서 초안을 작성하기 어렵습니다.
초안을 작성하기 어려우신가요?
우선 스토리 위주로 초안을 작성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법, 어법, 문맥의 연결흐름, 강조해야할 경험 등은 탑티어가 책임지고 첨삭해 드립니다.
또한, 요청사항란에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을 남겨주시면 첨삭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초안을 작성하시는 요령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키워드 추출
고객님께서 지원하고자 하는 기업 또는 대학에 맞게 경험하신 내용들을 키워드로 분류하시는게 좋습니다.
키워드로 분류하시게 되면 이야기의 스토리텔링을 만들어 나가기 매우 수월합니다.
2) 키워드 연관
키워드를 기반으로 어떤 이야기를 먼저할지 순서를 정하시고 그대로 한번 읽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키워별 연관도가 높다고 생각하시는 것들을 나열하시면 됩니다.
3) 문장 연결
키워드 기반으로 연결된 소단위의 문장들을 연결하여 문단으로 만드시면 됩니다.
이 과정에서 문장 호흡, 문법 이러한 것들은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
생산직 지원 자소서도 첨삭 가능한가요?
탑티어는 기업의 규모 및 직무와 상관없이 모든 자소서에 대해 첨삭이 가능합니다.
사무직 자소서만 첨삭을 진행하는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이미 여러 기업의 생산직 자소서를 첨삭한 경험이 풍부합니다. -
결제가 자꾸 오류나요. 어떻게 해야죠?
저희 탑티어는 국내최고 결제모듈인 이니시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결제시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된다면 아래 계좌로 입금하신뒤에 1:1 문의사항에 남겨주세요.
입금하시면 근무시간내에는 30분 내로 입금확인이 완료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0505-365-7382) 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입금계좌 : 기업은행 539-027660-01-121 예금주 : (주)해나소프트
마이페이지 > 1:1 문의사항에 남겨주실때에는 반드시 아래 정보를 기입해주세요.
주문번호 / 입금자명 / 주문자명 / 입금금액 /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 현금영수증용 전화번호
(현금영수증용 전화번호를 남겨주지 않으시면 가입회원 전화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
첨삭이 완료되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고객님이 신청하신 첨삭이 완료되었을 경우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핸드폰 번호로 알림톡 또는 SMS가 전송됩니다.
예시) [탑티어] 의뢰하신 첨삭이 완료되었습니다. 홈페이지 확인 및 후기 부탁드립니다. :D -
문서 대필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나요?
탑티어는 대필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 첫 번째 이유로, 대필 서비스는 페이퍼 시장에서 불법입니다.
취업과 대입 난이도가 점차 심화되어도 대필은 결코 바람직한 선택이 아닙니다.
두 번째 이유로, 대필을 하실 경우 템플릿 의존과 반복적인 자기소개서
찍어내기 식의 작업으로 인해 유사도 검사에 식별되어 취업, 대입을 실패하실 수 있습니다.
탑티어는 오랜 시간이 소요되고 번거롭더라도 직접 회원님의 글에 대해
첫 줄 부터 마지막 줄 까지 한 줄 단위로 정성스럽게 '첨삭'을 진행합니다.
국내 최초, 최대의 서비스로 탑티어가 오랜 기간 유지될 수 있었던 것은
'대필'을 하지 않고 자녀, 제자, 가족의 글을 첨삭 한다는 생각으로
회원님의 글을 '첨삭' 했기 때문입니다.
대필과 다르게 믿을 수 있고 정직한 서비스!
단언컨데 바람직한 온라인 첨삭 서비스 탑티어 뿐입니다. -
서비스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탑티어의 서비스 비용은 조건에 따라 상이합니다.
탑티어 메인페이지의 중간에 [첨삭 요금 정책]에서 첨삭 비용 견적을 내보세요~.
또는 서비스신청 -> 신청서 작성 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단체 제휴, 혹은 그룹 신청 시 서비스 비용 할인이 있나요?
- 단체 제휴
현재 성균관대 대학원,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취업상담센터, 강원대학교 학생회, 한뜻학원 등 단체 제휴를 맺고 사전 조율을 통해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체 제휴를 원하시는 경우, 상담전화 0505-365-7382로 문의 주세요.
-그룹 신청
5인 이상의 그룹이 신청하는 경우,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룹 할인은 사전 조율이 필요하므로 상담전화 0505-365-7382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
첨삭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탑티어는 만족도 100% 원 터치 첨삭 서비스 지향하는 만큼, 현재 99% 수준의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혹여나, 첨삭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실 경우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다시 첨삭해 드리고 있습니다.
리터칭 요청 시에는 첨삭 완성 본 전달 후 24시간 이내 리터칭 요청 시에만 리터칭이 가능하며,
24시간이 경과한 건에 대해서는 새롭게 주문해 주셔야합니다.
1:1 문의를 통해 리터칭 사항을 남겨주실 때에는 첨삭 완성본에서 어떤 문항의 어떤 부분에 대해
리터칭이 필요한지 구체적으로 남겨주셔야 리터칭이 가능하오니, 이 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자기소개서가 유출 될 가능성은 없나요?
탑티어는 웹 서비스 / 보안 전문 기업의 철저한 데이터 보안모듈을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와 서비스 신청 내역을 암호화하여 관리 중에 있으며,
작업이 완료되고 90일이 지난 후에는 정보를 삭제하여 2차 정보 유출을 미연에 방지하고 있습니다. -
이전에 첨삭 받은 결과물을 다시 보고 싶어요.
탑티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유출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구매가 완료된 시점에서 90일 후 일괄 파기 하고 있습니다.
첨삭 완성본은 확인 페이지에서 PDF파일로 다운로드 하셔서 저장해 두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탑티어 첨삭 서비스의 주문취소 및 환불 정책 안내입니다.
<주문취소 및 환불 정책>
1. 결제 완료 후 첨삭이 시작되면 주문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첨삭시작'이란, 마이페이지의 주문현황에서 주문상태가 '첨삭 중'으로 바뀌는 시점
2. 결제 완료 후라도 첨삭이 시작되기 전이라면 주문취소 및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결제 상태일 때)
* 첨삭 진행은 실시간 처리가 기본이므로 결제 접수 후 30분 이내에 첨삭이 시작되는 것으로 볼 수 있음
단, 새벽시간 신청은 오전 중으로 첨삭 시작 시각이 일반적으로 늦어질 수 있음
(새벽시간에 신청하더라도 예상완료일시 이내로 완료됨에는 영향이 없음)
<주문취소 및 환불 절차>
1. 주문 취소 가능 여부 자가확인
2. 주문 취소 요청
주문 취소 요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
* 고객센터 전화 : 0505-365-7382
*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고객센터 : 탑티어
3. 고객센터 확인 : 주문 취소 및 환불 여부 안내 및 정보 확인
4. 주문취소 및 환불 처리 완료 -
취소한 주문의 초안을 보고 싶어요
탑티어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취소된 첨삭 건의 초안을 보관하지 않습니다.
작성하신 글은 별도의 파일로 보관하시고, 해당 글을 신청서에 붙여넣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알림톡이 안와요.
1. 회원가입 시, 입력주신 휴대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해주세요.
번호가 다르다면, 알림톡이 가지 않습니다.
2. 고객님의 번호가 해외 번호인지 확인해주세요.
카카오 알림톡은 국내번호만 지원 되며, 해외번호는 발송이 불가합니다.
국내 개통 및 로밍한 수신번호는 해외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문자메세지의 경우 국가번호가 포함된 수신번호의 경우 오류가 발생하여 발송이 실패됩니다. -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회원 탈퇴를 희망하시면 로그인 후, 1:1 문의를 통해 탈퇴 의사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탈퇴 후 간편 로그인(네이버, 페이스북, 구글)으로 접속 시 자동으로 재 가입이 되기 때문에 회원 탈퇴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