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11월 유통 분야 채용 - 이마트·위메프 등 ‘신입채용’
11월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중국의 광군제가 있는 달이다. 세계적으로 연간 많은 소비가 이뤄지는 유통대목인 만큼 국내에서도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각종 할인과 마케팅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이러한 판촉 경쟁 만큼이나 유통업계 신입채용 열기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먼저, 신세계그룹의 이마트에브리데이,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 G&F 등 대기업 계열의 종합유통업체부터 위메프, 오리온홀딩스, 자라리테일코리아 등 쇼핑·식품·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통사에서 이달 대졸신입 및 인턴사원 모집에 나섰다.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매장영업으로 직무는 농산·축산·수산·그로서리 등이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학력 이상 소지자(단, 전문대 및 4년제 대학은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에 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면 지원할 수 있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AI면접(인적성검사)>면접전형.건강검진>최종합격순으로 진행된다. 오는 12일까지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위메프는 오는 19일 15시까지 2018년 4분기 신입MD 모집 지원을 시작한다. 모집분야는 상품MD와 여행컬처e쿠폰MD 두 분야다. 공통으로 신입 및 관련 경력 1년 미만인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온라인 쇼핑매니아, 고객지향적이고 팀워크가 뛰어난 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분야 인턴 및 대내외 활동 경험자, 관련 법률에 해당하는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현대백화점 현대G&F는 오는 19일까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MD, 영업, 온라인기획, 경영일반으로, 지원요건은 2개월간의 인턴근무 및 정규직 전환 후 풀타임 근무가 가능한 자,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등이다.
기사출처: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612840§ion=sc3